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묻는질문 목록

  1. [주문/제작] 주문 후 제작은 언제부터 시작되나요

    입금 확인 후 파일에 문제가 없으면 제작이 됩니다.

    제작 중 주문 취소 및 파일 교체는 불가합니다.

    결제 전 주문이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주문상태 진행상태가 접수대기인 경우 취소가 가능합니다.

    (,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조판이 이루어지면 취소가 불가합니다.

    (조판이란 인쇄파일을 인쇄판으로 구성하는 단계로 이 단계에서는 취소가 어려우니 조판전에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2. [주문/제작] 주문한 제품의 진행상황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주문상태에서 진행상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3. [주문/제작] 접수한 데이터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접수대기인 경우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건의 상세보기에서 수정할 데이터를 재접수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완료인 경우에는 접수 담당자(1688-9959)에게 문의하셔서 파일 재접수 신청 후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 조판이 진행된 상태에서는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4. [주문/제작] 작업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홈페이지>작업가이드가 각 제품별로 있으니 반드시 숙지하시고 데이터 작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5. [주문/제작] 예전에 접수했던 파일을 받을 수 있나요

    데이터는 일정기간(2)이 지나면 완전삭제가 됩니다. 데이터 확인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주문내역>상세보기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6. [주문/제작] 제작진행 후 옵션변경이 가능한가요

    작업이 진행되는 시점에서는 옵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제작이 진행되기전(조판시작전)에는 주문한 물품을 취소하시고 원하시는 옵션에 맞춰 다시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