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묻는질문 목록

  1. [재작업/환불관련] 재작업 및 환불안내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다르거나 잘못 나왔을 때 : 1688-9959로 연락을 주시거나 Q&A게시판에 재작업 글을 남기시면 됩니다

    잘못된 제품의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더욱 빠른 답변을 해드릴수 있습니다.(재작업의 판단시 제품 회수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재작업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만 반품(환불)접수가 가능합니다.

    배송으로인한 제품손상에 대해서는 재작업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2. [재작업/환불관련] 재작업시 데이터를 수정 할 수 있나요

    재작업 처리시 원본 데이터를 기준으로 합니다.

     

  3. [재작업/환불관련] 후가공이 되지 않은 제품을 받았는데 어떻게 하나요

    당사로 보내주시면(택배의 경우 착불) 조속한 후가공 후 다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4. [재작업/환불관련] 인쇄물의 인쇄가 번졌습니다.

    작은글씨나 가는글씨체의 경우 핀이 0.1mm 정도 안 맞을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재작업이 어렵습니다.

  5. [재작업/환불관련] 선입금을 환불 받고 싶어요

    조판이 들어가기전 상태이면 주문취소를 통해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조판이후 진행상태일 경우 해당 진행비용이 차감된 금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