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묻는질문 목록

  1. [배송관련] 배송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당사의 배송방법에는 직배송, 택배(롯데택배), 화물택배(경동택배), 퀵(오토바이/다마스), 월배송(광주전남지역만 가능(일부지역 제외)), 항공배송(제주도만 가능),

    고속버스, 직접방문 등이 있습니다.(물품의 무게마다 금액이 다르니 배송안내를 참고하시어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택배배송 이외의 배송은 별도상담을 통한 선불결제나 착불만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배송관련] 묶음배송에 대해 알려주세요

    묶음배송 가능 조건

    합산 무게가 10kg 이하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묶음배송 선택시 받는 주소가 동일해야 합니다.

    같은 종류의 물품만 묶음배송 가능합니다. (ex.명함+명함=가능, 명함+전단=불가능)

    주문번호를 다르게 하셨을 경우 1688-9959나 카톡 플러스 친구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3. [배송관련] 출고된 인쇄물은 언제까지 보관하나요

    출고일로부터 7일을 보관하고 있고 7일 이내에 수령하지 않은 제품은 자동 폐기처리 합니다. 폐기된 제품은 환불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일 이상 보관을 원하시는 경우 당사와 합의가 되어야하고 합의가 되었다 하더라도 2주 이상은 보관하지 않으니 기간내에 제품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4. [배송관련] 택배 송장번호는 어떻게 조회하나요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5. [배송관련] 배송여부를 문자메세지로 받을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SMS수신동의를 체크하시면 배송정보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정확인, 재접수 알림은 수신체크와 상관없이 발송됩니다.

  6. [배송관련] 배송방법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지원센터1688-9959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7. [배송관련]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고객님의 주소가 바뀐 경우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해당건에 한해 배송지 주소가 바뀐 경우 주문시 받는분 선택>신규배송지를 선택하신 후 변경된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제작이 진행되는 도중 변경을 원하실때에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주시거나 카톡으로 주소변경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8. [배송관련] 방문 수령시 출고 가능시간을 알고 싶어요

    ~09:00~18:00입니다.